[서울/마포] 배프로갈비

# 신촌역 가성비 갑 of 갑
# 신촌 대박맛집이 나타났다 #.#
신청/모집 22 / 5
3만원이용권 (초과금액은 본인부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)
11:30~22:30
11:30~21:00
★ 토. 일요일은 자리가 꽉 차 체험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★15:00~17:00브레이크타임 , 21:00 라스트오더 (브레이크타임 꼭 확인후 방문해주세요^^) ★★ 점심엔 갈비김치찌개와 솥밥만 하고 오후5시부터 갈비가 가능합니다 ^^ ★ 예약번호로 방문확인후 이용부탁드립니다. (하루전에 전화주시면 감사합니다^^)
#명절은 휴무이니 미리 확인후 방문부탁드립니다^^ #토. 일요일은 자리가 꽉 차 체험이 불가능합니다 ㅠㅠ
예약필수 - 안내메일에 예약하실 수 있는 연락처 안내가 있습니다.
신촌역고기집,신촌모임장소,신촌돼지갈비,신촌고기집,신촌맛집추천
업체명 검색을 통한 지도등록 부탁드립니다 체험후 3일이내 리뷰등록 부탁드립니다.
서울시 마포구 노고산동 49-54 배프로갈비
카카오 플러스친구나 메일로 연락주시면 가장 정확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기간내 리뷰를 못쓰시면 포인트가 차감됩니다! 꼭 반드시 연락주세요 :)

© 포블로그 2018
4BLOG - 슈퍼울트라레알판타스틱 체험단! 포블로그
고객센터 070-8672-0007 | oper.4b@gmail.com
121-795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605 누리꿈스퀘어 연구개발타워 9061호 / 대표 : 김준형

개인정보 처리방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