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신촌] 유자유김치떡볶이

#특이한떡볶이 #매력이 #마구마구
#중독성갑 #침 #질질
신청/모집 22 / 5
떡볶이 1개 + 사리추가 1 ( 2만원 상당 )
11:00~03:00
12:00~23:00
- 매장에 방문하셔서 조용히 리뷰하러왔다고 말씀해주세요 - 정성스런 리뷰 부탁드립니다!
연중무휴
예약필수 - 안내메일에 예약하실 수 있는 연락처 안내가 있습니다.
신촌떡볶이,유자유김치떡볶이
- 키워드 택1 제목필수 - 네이버 지도 필수 (꼭 업체명 검색해서 넣기) - 고대점 언급x (착각하시는 경우 많습니다 ㅠㅠ) - 올리브 tv 원픽로드에도 나왔고 스윙스도 다녀갔을 정도로 맛있다고 강조해주세요!! 아래 키워드 헤쉬태그로 하단에 꼭 좀 다 넣어주세요 ^^ -신촌맛집,신촌떡볶이,유자유김치떡볶이,신촌데이트,신촌유자유,신촌역떡볶이,신촌길거리떡볶이
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22
카카오 플러스친구나 메일로 연락주시면 가장 정확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기간내 리뷰를 못쓰시면 포인트가 차감됩니다! 꼭 반드시 연락주세요 :)

© 포블로그 2018
4BLOG - 슈퍼울트라레알판타스틱 체험단! 포블로그
고객센터 070-8672-0007 | oper.4b@gmail.com
121-795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605 누리꿈스퀘어 연구개발타워 9061호 / 대표 : 김준형

개인정보 처리방침